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2021년 03월

예약신청 달력 폼
  • 28

  • 1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  상담완료

  • 2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  상담완료

  • 3

  • 4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5

  • 6

  • 7

  • 8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9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10

  • 11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12

  • 13

  • 14

  • 15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16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17

  • 18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19

  • 20

  • 21

  • 22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23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24

  • 25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26

  • 27

  • 28

  • 29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30

    예약 : 0/2

    대기 : 0/2

  • 31

  • 1

  • 2

  • 3

※ 화면을 오른쪽(→)으로 이동해서 달력을 확인해주세요

예약 시 유의사항

저희 상담실에서는 예약이 확정이 되면 그 상담일 기준 전주 금요일에 1번 예약확정문자가 나가고, 상담일 당일 문자가 1번 더 발송됩니다.
그리고 미리 상담일 전 전화상으로 꼭 전화드려서 상담여부 확정을 받고 있습니다.
만약 이런 문자나 전화 없이는 홈페이지상 예약되었다고 해서 상담 받으러 오시면 절대 안 됩니다.
반드시 문자나 전화를 받으시고 안내 받으셔서 상담 받으러 오셔야 합니다.
만약 부득이하게 개인적인 사정으로 예약을 취소하실 때는 사전에 380-4782로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.

  • 상담시간 : 매주 월,화,목요일 오후 5시 ~7시 (1인당 2시간)
  • 상담인원 : 1일 2명 상담 배정 (대기 신청이 가능한 달의 경우 대기신청 가능. 단, 취소자가 있을 경우에만 예약처리)
  • 예약 취소 : 온라인 취소는 예약 및 대기 신청기간에만 가능 이후에는 전화로 취소 (062-380-4782,4772)
  • 예약 제한 : 학부모 한 분당 하루에 한 명의 자녀만 신청가능
  • 예약 방법 : 회원 가입하지 않고 예약 가능
  • 예약 제한 : 한달단위 일괄 예약, 당일 예약 불가, <월별예약시작일> 게시판에 설정된 날짜부터 예약 가능
  • 예약 시 입력할 내용 : 학생명, 학교명, 학년, 학부모명, 연락처, 상담내용, 학생정보 등
    (상담내용과 학생정보를 자세히 입력해주시면 상담 준비에 많은도움을 받을 수 있음)
  • ※ 기타 : 운영기관의 사정 등으로 일부 날짜는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